디지털가전 쇼핑카트 | Fun한 USB 메모리 : 메모렛 스펀지밥, 아이블럭 USB, 카드형 USB


디지털가전 쇼핑카트 위치로그  |  태그  |  미디어로그  |  방명록
icon Fun한 USB 메모리 : 메모렛 스펀지밥, 아이블럭 USB, 카드형 USB
이색상품 | 2010. 3. 21. 03:45


출처 : 천삼백케이 (www.1300k.com)

      휴대성을 고려한 저장장치였던 USB메모리
      길다란 막대모양에서 시작해서 여러가지 디자인으로 점점 진화화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제 데이터 전송속도 및 용량은 너무도 다양하고 훌륭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디자人이라면 놓칠수 없는 위트와 센스가 추가되어야겠죠?!
      1300K에서는 어떤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인기캐릭터 스펀지밥_USB 메모렛
    태평양 바닷속 꿈과 환상의 해저도시 비키니 시티의 귀여운 악동 <스펀지 밥>이 USB 메모리와 만났습니다.
    스펀지밥의 닉네임이라고도 할 수 있는 <네모>, 정사각형 모양으로 캐릭터와 제품 디자인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간단한 스핀형식으로 상판과 밑판을 살짝 돌리면 숨어있던 접속단자가 나타나는 방식입니다. 캡분실 염려도 없고
    접촉단자를 보호할수도 있는 가장 안전한 방식인것 같아요!


귀여운 USB입니다!

yhr1*** 님의 후기

스펀지밥 너무좋아하는데, 웃는 얼굴이 박혀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ㅎㅎ
성능은 일반 USB와 비슷하구요!
언뜻 보기에 USB가 아니라 헨드폰고리로 보일만큼 완벽하게 USB가 가려지는게ㅎㅎ 뚜껑식으로 되어있는 USB보다 더 튼튼한 것 같아요 ㅎㅎㅎ
한 이주정도 들고다녔는데 ㅎㅎ 얼굴그려진것도 안지워지고 좋네요 ㅎㅎ
지하철에서 어떤 분이 요 USB를 알아보시고 갖고싶다고 하셔서 뿌듯했답니다 ㅎㅎ 사셔도 후회안하실듯해요 ㅎ

단점을 조금 언급하자면 ㅎ

색이 아주 또렷한 노란색은 아니고 약간 탁한 느낌이 있구요! 아주 미묘한정도라 심하진 않습니다. 뒤에를 돌려서 쓰는게 USB가 얇기때문에 살짝 돌릴때 불편해요. 뻑뻑해서 그런건 아니고, 그냥 잡아서 돌리기 조금 불편함 ㅎㅎ 그래도 가격대비 만족입니다. 배송도 빠르고, 헨드폰에 달고다녀도 예쁘고 귀여운 USB를 원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합니다.

hamasaki*** 님의 사용 후기

이번에는 대학생활에 완전 필수품이 된 USB!!.. 평범하고 심플한건 싫어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펀지밥 이 USB를 선택했슴돠 적당한 4G!! 다른 디자인 USB 4G짜리의 가격을 보면 3만원은 기본으로 넘어서 마음이 편치 않았지요 . 하지만, 상큼발랄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유쾌한 스펀지밥만은 유일하게 할인된 가격으로 친절하게 모시더랍니다 !! 그래서 얼른얼른 구매를 해야겠다 싶어서,정말 스펀지밥 유쾌하고 상큼한 표정이 그려진 쏘&쭈 중, 스펀지밥이 함박 웃음을 짓고 있는 쭈!!로 주문했서,오늘 배송상품을 받았는데 .. 굉장히 걱정을 했더랩니다 .. USB만 덜렁 커다란 상자속에 든채 올까봐 말이죠 ..그럼 이리저리 부딪쳐서 까질까봐 걱정했지만.. 완전 깔끔하고 튼튼한 포장에 스펀지밥 전용 포장상자도,굉장히 튼튼히 포장이 되어있어, 안전배송으로 왔습니다 .완전완전 감동감동, 스펀지밥 표정처럼 저의 얼굴에도 함박웃음이 지어졌습니다 .좋은 상품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

블럭 모양 USB 메모리


어릴적 누구나 한번쯤 가지고 놀았던 블럭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위트를 더했다. 작고 슬림한 사이즈로 핸드폰에
장착시 부담스럽지 않다. 블럭 디자인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효과까지 1석2조!

    아 너무 잘산 USB에요!! delo*** 님의 후기

    너무 귀여워서 >_< 대 만족이에요. 일단 전에 쓰던 삼성의 4GB 짜리 USB와 비교샷!~ 작다고 하시는 분들 많지만 보통 USB 랑 똑같은 사이즈니까 문제 될건 없어요. 오히려 이거보다 크면 문제일듯. 다만 진짜 레고와 착각할수 있으니 ㅋㅋ 잘 보관하셔야할듯. 비교샷 올린 삼성껀 4GB 인데도 비싸게 주고 샀는데 이 제품은 할인도 하고 무료배송에 컴에 써봤는데 잘되네요 굿굿 다른색도 다사고싶어요 ㅋㅋ 강추!

    좋아요!! dearro*** 님의 후기

    몇 번을 고민하다 선택했어요. usb가 필요하긴 한데.. 가격대비 쓸만한가 하고... 받아보니 자그마한 것이 귀엽네요. 우선 사진찍어봤는데, 당분간은 고이 모셔(?)둬야할 것 같아요.^^ 예쁜 usb 요긴하게 쓸게요~

    초슬림 카드형 USB 메모리!
    2.5배 향상된 데이터 전송 속도에 생활방수기능까지 겸비한 초슬림 카드형 메모리입니다.
    일반 신용카드와 사이즈가 같아 지갑에 쏙! 넣고 다니기 편할것 같습니다.
    감성적인 일러스트로 소녀느낌 물씬!

완소아이템! yul*** 님의 후기

회사 업무 때문에 usb메모리가 꼭 필요한데기존에는 엄지손가락 반만한거 핸드폰에 달구 다녔거든요~ 그런데 워낙 격한 성격이라 ㅋㅋ자꾸 핸드폰 줄에서 메모리가 끊어져서 분실하는 일이 발생 -_- 메모리에 넣어둔 자료며 사진들이며날아가기가 일쑤였는데~요고요고 너무 좋아요 ^ㅡ^ 제니의 초상 일러스트도 너무 깜찎!하구요~지갑에 쏙 넣어서 다니니까 잃어버릴 일두 없구. 카드형이라 큼직~ 히 눈에 띄어서 PC에 꽂은채루 퇴근하는 일도 줄어드네요~~~~비밀번호 설정하는것도 편리하구 ^^. 가격이 좀 쎄다고 생각은 하지만 ;ㅁ; 완소 아이템! 굿굿굿~~이예요 ㅎ 사이즈는 일반 카드랑 똑같은데 살~짝 더 두꺼워요~ 하지만 지갑에 넣어두기엔 무리없음! 첨에 망가질까봐 메모리 꺼낼때 ㄷㄷㄷ 했는데 지금은 편하구요~ 회사 언니들이 다들 한번씩 이쁘다고 칭찬해주네요.

좋아요. mars*** 님의 후기

생각보다 두께도 얇고 정말 이쁘네요.. 주황색 했는데.. 완전 귀여워요 ㅋㅋ주위에서 탐내고,, 다른 usb들은 핸드폰등에 걸고다니다가 잃어버릴수도 있는데 카드지갑에 쏙 넣고 다니니 정말 휴대도 좋고,, 편해요.

역시 >.< sbxll*** 님의 후기

독특하니 너무 이쁜거 같아요.. 근데 부러질까봐 무서운 ㅡㅡ;; 아~주 신경을 써줘야할꺼 같아용 ㅋㅋ 그래도 좋아용 *.*

출처 : 천삼백케이 (www.1300k.com)


arrow 태그 : , , , ,
arrow 트랙백0 | 댓글

아이디 :
비밀번호 :
홈페이지 :
  비밀글로 등록
내용 :
 



[PREV] [1][2][3][4][5][6][7][8][···][26] [NEXT]
관리자  |   글쓰기
BLOG main image
IT, 디지털 가전 신상품 출시 뉴스, 리뷰 블로그
분류 전체보기 (799)
태블릿/스마트기기 (5)
휴대폰 (215)
디카 (74)
노트북 (104)
캠코더 (21)
MP3 (55)
PMP (10)
블루투스 (8)
데스크탑 (13)
프린터 (16)
컴퓨터 주변기기 (69)
네비게이션 (27)
전자사전 (17)
영상/음향 (70)
주방/생활 (55)
이색상품 (26)
할인쿠폰 (14)

Total : 743,976
Today : 0
Yesterday : 2
rss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자
franci's Blog is powered by Daum / Designed by plyfly.net